티스토리 뷰

요즘 수강신청 기간이라 수강신청 서버시간을 알고 싶어하는 학생들이 많다. 더불어 오늘은 코레일 추석예매까지 겹쳐서 서버의 정확한 시간을 알고 싶어하는 욕구는 하늘을 찌르는데....


그래서 준비했다. 서버시간 알아보는 사이트. http://time.navyism.com/

하나도 어렵지 않다. 그냥 들어가서 http:// 옆에 있는 네모 상자에 서버 시간을 알기 원하는 주소를 입력해주면 된다. 이미 다른 사람들도 접속 중이라서 아래 목록에 떠있을 수도 있고. 오늘같은 경우 코레일 예매 때문에 레츠코레일 주소가 떠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다.


설명을 위해 아무거나 하나 클릭해보았다. 해당 서버의 시간이 나오고, 그 위에 제목도 있는데 제목은 사용자들이 임의로 변경가능하다. 아무 의미없으니 신경쓰지 마시길. 그리고 시간 아래 알람도 있는데 정각 아람, 1분전, 2분전, 3분전 알람이 있으니 원한다면 사용하면 된다. 개인적으로는 딴짓하지만 않으면 알람을 딱히 필요없다. 긴장하고 있는데 노래만 나와서 더 놀랄수도.

그 아래로는 해당 사이트 시간을 보았던 사람 수가 얼마나 되는지를 보여준다. 이것도 뭐, 그렇게 크게 쓸 일은 없다. 

팁 아닌 팁이라면 시간을 보고 있다가 59초가 되는 순간 숨을 들이쉬면서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보통 된다. 나는 그렇게 해서 수강신청에 성공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서버시간 사이트를 옆으로 빼서 신청 사이트랑 겹쳐보이지 않도록 준비를 잘 해두어야 한다. 무엇보다 떨-지-말고 침-착-하게 59초가 되었을 때 바로가 아니고 숨을 들이쉬면서 클릭해야한다는 것.

우리 엄마는 코레일 추석예매는 광탈...하시면서 실패했지만 22일에 잔여석을 노려본다. 여러분들도 실패하지 말고 꼭 수강신청 올클하는 성공을 기원해본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